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와 비밀번호 설정

반응형

핫스팟은 아이폰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폰에서도 다양하게 쓰입니다.

와이파이가 없는 장소에서 노트북은 물론 세컨드폰이나 태블릿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핫스팟은 정말 편리합니다.

저의 경우 차내에 공기계를 하나 놓고 핫스팟을 연결하여 유튜브를 시청하거나 내비게이션을 사용합니다.

이렇게 편리함을 주는 핫스팟은 처음에는 이름이 다 똑같습니다.

비밀번호야 아이폰마다 다르지만 아이폰 핫스팟은 모두 핫스팟 이름이 iphone입니다.

남들과 똑같은 것은 싫은 분들을 위해 아이폰은 당연히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와 비밀번호 설정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와 비밀번호 설정을 바꾸어 남들과 다른 아이폰 핫스팟 이름을 가져 봅시다.

 

 

 

 

 

아이폰 설정의 개인용 핫스팟으로 가보면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를 하기 전에는 이렇게 모든 아이폰 핫스팟의 이름이 iphone입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와 비밀번호 설정을 위하여 메인화면의 설정으로 갑니다.

 

 

 

 

 

 

 

설정에서 일반 탭을 터치합니다.

 

 

 

 

일반 탭으로 들어가면 정보 탭이 보입니다.

정보 탭을 터치합니다.

 

 

 

 

정보 탭에서 보면 이름 탭에 iphone라고 표기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를 위해 이름 탭을 터치합니다.

 

 

 

 

이름 탭을 터치하면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를 할 수 있습니다.

iphone를 지우고 원하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저는 my hotspot이라는 이름을 입력해 보았습니다.

 

 

 

 

원하는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를 한 후 설정의 개인용 핫스팟으로 가보면 제가 입력한 my hotspot라는 이름으로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가 완료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핫스팟의 비밀번호는 개인용 핫스팟 하단의 빨간 화살표 부분 wi-fi 암호에서 설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유저라면 당연히 남들과 같은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아이폰 핫스팟 이름 바꾸기와 비밀번호 설정 변경을 통해 남들과는 다른 아이폰 핫스팟 이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