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tion 플랫아이콘 무료아이콘 다운 사이트 알아봅시다

반응형

ppt 문서에는 여러 가지 아이콘도 많이 쓰입니다.

횡단보도, 택시, 정류장, 버스, 기차, 지하철 등등 셀 수 없는 많은 표현들을 아이콘을 이용해 표현한다면 보다 가독성이 좋은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ppt 아이콘을 직접 만든다는 것은 힘든 작업중 하나입니다.

이번 글 flation 플랫아이콘 무료아이콘 다운 사이트 알아봅시다에서 방대한 양의 무료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flatio.com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소 입력창에 faltion.com을 입력합니다.

해당 사이트는 외국사이트이다 보니 저의 경우 크롬을 이용하여 실행하고 있습니다.

플랫아이콘에서는 정말 많은 양의 무료 ppt아이콘과 벡터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bus) 아이콘을 검색해 보겠습니다.

버스 아이콘이 검색되어 나오면 1번 부분의 아이콘처럼 아이콘 옆에 왕관이 붙은 아이콘과 2번 부분의 아이콘처럼 S자가 붙어 있는 아이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왕관이 붙어 있는 아이콘은 유료결제를 해야 사용할수 있는 아이콘이며 유료결제 시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S자가 붙어 있는 아이콘들이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아이콘들인데 왕관이 붙어있는 유료 아이콘에 비해 훨씬 많은 무료아이콘을 제공하고 있어 유료결제의 부담 없이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번 화살표가 가르키는 무료 버스 아이콘을 다운로드 받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flation.com에서 무료 ppt 아이콘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로 다운로드를 받고자하는 무료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하면 하위 탭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바로 다운로드 받을 파일 형태를 SVG나 PNG 파일로 선택합니다.

 

 

 

 

화면이 바뀌면 프리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주시면 끝입니다.

 

 

 

 

SVG나 PNG파일형태 이외의 파일 형태를 원하신다면 원하는 아이콘을 마우스 우클릭하지 마시고 그냥 좌클릭으로 선택합니다.

화면이 바뀌면 우측 화살표 부분의 +기호를 클릭하면 SVG나 PNG 파일 형태 외에도 EPS와 PSD 파일 형태를 추가로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플랫아이콘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버스 아이콘을 ppt문서에 삽입해 보았습니다.

 

 

 

 

ppt문서가 아니더라도 인포그래픽 업계나 디자인업계에 계신 분들에게도 아주 유용한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비용이 부담되지 않는 무료 ppt아이콘을 제공하는 flation.com을 이용하여 멋진 ppt 문서를 작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 flation 플랫아이콘 무료아이콘 다운 사이트 알아봅시다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