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만화보기 사이트 3가지 소개합니다.
- 생활 정보
- 2020. 3. 31. 12:30
가끔 만화를 보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어린 시절 만화방에서 보던 추억이 있어서 인지 무료하거나 쉬고 싶을때 만화를 보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가끔 들기도 합니다.
그러나 만화가 단순히 무료한 시간을 때워주는 단순한 작품들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이현세 작가의 공포의 외인구단 같은 경우 발매 당시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불러온 작품이었습니다.
특히 허영만 작가는 타짜나 식객이란 작품 등을 통하여 만화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철저한 고증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것을 증명해 주는 케이스가 아니었나 하는 생각입니다.
가끔 만화를 보고 싶지만 만화방에는 갈수 없는 분들을 위하여 무료 만화보기 사이트 3곳을 소개해 봅니다.
무료 만화보기 사이트는 대부분의 스포츠 신문사의 홈페이지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포츠 신문의 경우 지하철 입구에서 제공되던 메트로와 같은 무료 일간지의 여파로 하향세에 접어 들더니 스마트폰의 발달로 이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 정도이지만 이 스포츠 신문사들의 홈페이지에서 무료 만화보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료 만화보기를 위해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절차가 없어 상당히 편리하기도 합니다.
▼ 먼저 일간 스포츠입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일간스포츠를 입력 후 검색합니다.
▼ 1번 부분의 상단 만화 탭을 클릭하면 일간스포츠에서 제공하는 무료 만화보기 목록이 나옵니다.
2번 부분 처럼 무료 만화보기를 원하는 작품을 선택합니다.
▼ 빨간 원 부분의 화살표를 이용하여 무료 만화보기를 원하는 작품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습니다.
▼ 무료 만화보기에서 제공되는 작품들 중에 발매시기가 오래된 작품들은 아무래도 스캔본이기 때문인지 해상도가 나이스하지는 않습니다.
▼ 무료 만화보기를 할수 있는 스포츠 신문사는 일간스포츠이외에도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등이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역시 포털사이트에서 스포츠서울을 검색후 들어간 다음 상단의 만화 탭을 클릭하면 가능합니다.
▼ 스포츠서울의 무료 만화보기가 일간스포츠 보다는 조금 더 작품의 종류도 다양하고 페이지의 구성 역시 깔끔해 보입니다.
▼ 스포츠조선의 무료 만화보기도 같은 방식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강촌 작가의 작품들도 보입니다.
여러가지 스트레스로 시달린 머리를 식히고 싶으시다면 가끔 만화를 보는 것도 도움이 될듯합니다.
회원 가입 절차도 필요없이 편리한 무료 만화보기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글 무료 만화보기 사이트 3가지 소개합니다를 마칩니다.